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한정식 추천 애식주

by 어떻게든 되것지 2025. 7. 12.
반응형

춘천 한정식 추천 애식주


얼마전 방문한 춘천 한정식 만천리 애식주
정갈한 점심특선, 주안상 코스, 한우갈비 코스 등 한식요리가 잘 나오는 한정식 맛집이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방문 전 전화 예약하기를 추천하고, 홀과 룸이 있어 예약 시 편한 룸으로 하는것도 좋을 듯!


✔️춘천 한정식 애식주

춘천 한정식 맛집 애식주는 만천리 사거리에 위치한 2층 단독 건물로 1층은 한식당 애식주, 2층은 카페 만천508이 운영 중이다.


✔️주차

애식주 주차는 건물 전용 주차장을 사용하고, 건물 주변으로 약 8대 정도 수용 가능하다.


✔️애식주 실내

식당으로 들어서면 홀과 주방, 카운터가 바로 나온다.
홀은 4인 테이블이 여러개 있고 파티션으로 구분을 해놓아 홀 자리도 괜찮았다.


카운터 쪽에서 안으로 들어가면 화장실과 룸이 있다.
4일 8인 룸으로 많지는 않으니 예약 필수!


룸은 깔끔한 테이블과 주문태블릿이 놓여있다.
모임이나 가족 식사를 할 때에는 룸으로 예약하기.
방문했던 평일 점심에도 룸은 예약이 꽉 찼고, 홀에 사람이 꽤 들어왔다.




✔️화장실

룸 옆으로 남여화장실이 있다.
내부는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다.
조명이 있으니 우드톤의 차분한 분위기가 풍긴다.


✔️주문메뉴 점심특선

춘천 한정식 맛집 애식주에서 주문한 메뉴는 점심특선이다. 1인 18,000원으로 스지육개장과 언양불고기가 메인메뉴다.


예약 후 방문해 자리에 앉자고 조금 지나니 음식이 차려진다. 솥밥, 스지육개장, 언양불고기, 다양한 밑반찬, 두부쌈, 메밀국수까지! 애식주 점심특선 구성이 매우 알차다.


김치, 파김치, 오이김치, 고추장아찌, 버섯무침, 연근 등 다양한 반찬이 나온다. 한정식의 꽃은 바로 건강식으로 꾸며진 반찬이 아닐까.


애식주 점심특선 메인메뉴인 언양불고기다. 불맛 가득한 언양불고기로, 달달한 간장양념이 된 맛있는 불고기다. 표고버섯 삼도 올라간다.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 맛이니 꼭 드시길.


여름에 딱인 메밀국수다. 메밀면에 오이 양배추가 올라가고 얼음띄운 육수가 들어간다. 시원~~한 물막국수에 양념없는 버전이다. 역시 맛있다.


신기하고 맛있었던 두부감태쌈이다. 차갑게 나오는 으깬두부에 와사비 조금 넣고 감태로 싸먹는 음식이다. 두부자체에 양념을 한거같은데 이게 진짜 후레쉬하고 감칠맛이 좋아 계속 손이 간다.


한정식의 메인이랄까 솥밥과 스지육개장이다.
솥밥은 같이 나오는 그릇에 덜고 뜨거운 물을 넣어 숭늉이 되길 기다린다.



구수한 밥맛, 숭늉을 만들수 있는 애식주 솥밥이다. 밤이 고슬고슬하니 잘되어 반찬이랑 잘 어울린다.


고사리 잔뜩, 스지도 양껏 들어간 칼칼한 국물의 육개장이다. 간도 적당하고 슴슴하지 않다. 재료가 제대로라 육개장 하나면 밥 한공기 뚝딱이다.


숭늉 완성. 언양불고기와도 잘어울리고 간이 있는 장아찌와 특히 찰떡궁합이다. 구수하니 따뜻하고 부드러워 술술 넘어간다.


애식주 점심특선 마무리는 시원한 매실차다. 오랜맛에 마시는데 시원 달달상큼~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


춘천 한정식 추천 만천리 애식주
식사 잘 하고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