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점심 현지인 맛집 | 샤브샤브.월남쌈 '샵샤브' (+마라육수)

by 어떻게든 되것지 2025. 1. 15.
반응형

점심 메뉴를 고민한다면 춘천 현지인 맛집으로 춘천 동면 만천리에 위치한 '샵샤브'를 추천한다.
아이놀이방도 있어 가족식사로도 좋고, 테이블과 내부가 넓어 모임으로도 좋다.

춘천 현지인 맛집 '샵샤브'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춘천순환로 446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월~금 15:00~17:00(토,일X)
휴무 : 없음

 

춘천 점심 현지인 맛집. 샵샤브

춘천 샵샤브는 현지인 맛집으로 점심 저녁 손님이 많은 곳이다. 편일에는 그나마 보통이라면, 주말에는 손님이 많은 편이니 방문시 참고하길. 매장이 상당히 넓고 테이블 수가 많아 회전율이 괜찮은 편이다. 주차장도 넓어 약 20대 이상 가능할듯 하다.

 

 

춘천 맛집 샵샤브 운영시간

  •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 브레이크 타임 : (월~금)15:00~17:00, 토일X

춘천 샤브샤브 맛집 샵샤브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마감이다.
오후 3-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해 방문해야한다.
샐러드바는 오후 8시 40분 마감이고, 마감 전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신다.



춘천 맛집 샵샤브 내부.놀이방

  • 샐러드바 : 월남쌈 채소. 마라탕재료. 샤브샤브 채소. 김치.샐러드.만두.고구마떡.버섯 등
  • 단체석 있음
  • 놀이방 있음

춘천 점심 맛집 샵샤브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좌측으로 카운터, 우측으로 놀이방, 정면코너 쪽 샐러드바가 있다.
대기석도 카운터 바로 앞에 있고, 우측은 놀이방이 있어 가족단위 손님이 주로 앉는다.

놀이방 앞쪽에 테이블이 있어 이동동선이 짧다. 아이들이 많이 이동하니, 어린이를 동반하지 않는다면 홀 혹은 좌측 자리를 잡는걸 추천, 직원분이 알맞은 자리로 안내해 주신다.


홀 자리는 샐러드바와 가까워 좋은데, 테이블 간격이 충분하고 넓어 불편함이 없다. 또 샵샤브는 테이블 사이즈가 커 재료를 충분히 가져와도 자리가 비좁지 않다.

 


춘천 점심 맛집 샵샤브
메뉴.샐러드바

  • 샤브샤브 채소 : 알배추,청경채,숙주,버섯 등
  • 마라탕 재료 : 분모자,옥수수면,두부면,유부 등
  • 월남쌈 채소 : 깻잎,당근,오이,양배추,양파 등
  • 기타 : 김치,샐러드,만두,어묵 등
  • 기본메뉴 : 짜장소스,볶음밥,죽 재료,스프,떡볶이, 감자튀김, 라면땅

춘천 샵샤브는 샤브샤브가 주메뉴이며,  일반, 얼큰, 마라의 세가지 육수가 있고, 라이스페이퍼와 채썬 채소도 있어 월남쌈도 먹을 수 있다.
이외에 마라탕용 재료도 있고, 짜장밥 떡볶이 스프 등 기본메뉴도 있으며, 셀프바에 비치된 채소와 기본메뉴는 모두 무한리필이라 더 자유롭게 식사 가능하다.

재료가 정말 많다. 샵샤브는 마라육수가 있어 특히 인기가 좋은데, 원하는 재료를 양껏 넣어  먹을수 있다.


맨 윗칸은 샤브샤브용 채소, 그 아래로 월남쌈 채소와 마라탕 재료가 진열됐다.
마라육수를 안먹더라도 재료는 일반 샤브샤브로 먹을수있으니 더 풍성한 재료로 맛볼수 있다.


김치, 어묵, 유부, 만두, 청양고추, 샐러드도 있고,

 

그 옆테이블에는 떡볶이, 스프, 감자튀김, 짜장밥, 죽 재료가 있다. 놀이방이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이 많이 찾아 어른,아이들이 먹기 딱좋다. 짜장이 진짜 맛있다.

춘천 맛집 샵샤브 후기

춘천 현지인 맛집 샵샤브는 자리에 착석하면 먼저 주문을 한다.

[2인+육수 반반]으로 주문했고, 잠시 후 육수+고기+채소+월남쌈용 물+계란(죽) 을 세팅해주신다.

이외의 재료들은 샐러드바에서 가져다먹으면 된다.

 

아 그리고, 각 테이블마다 폰즈, 땅콩, 칠리 총 세가지 소스가 비치된다.

소스들이 다 맛있어 월남쌈에도 찍어먹고, 샤브샤브 채소에도 찍어먹고~ 찰떡궁합이다. 칠리소스는 맵지 않아 아이도 먹기 좋다.

 

 

육수는 매운+일반 육수로 주문할 수도 있고, 여기에 마라육수를 추가해 3종육수로도 가능하다. 

3종 육수로 할 경우는 1,000원이 추가되니 참고하시길!

 

전에 일반/매운/마라 3종 육수로 먹은 적이 있었는데, 마라육수도 맛있었다.

강한 마라를 못 먹는 나도 먹을 수 있는 적당한 마라맛의 맛있는 육수였다.

마라탕을 좋아하는 친구도 진심 만족하면 먹음!

 

샵샤브는 고기 질이 정말 좋다. 잡내 안나고 기름기 적은 고기라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사이즈가 크니 반을 잘라 넣는 것을 추천한다. 고기가 바스라지지 않고 고소하니 맛있다.

 

테이블이 세팅될 때 넓은 채소용그릇에 자르지않은 배추, 숙주 등 채소가 나오니, 이걸 먼저 육수에 넣고 팔팔 끓여준다. 이후 가져오는 채소들을 추가로 넣어 원하는 샤브샤브 먹기~

 

 

양배추 샐러드에 참깨소스, 잘익은 배추김치, 떡볶이(맛있음), 감자튀김, 짜장밥 조금!

그리고 청양고추, 팽이버섯, 만두~

 

월남쌈 채소로 당근, 오이, 양파, 깻잎, 그리고 파인애플을 가져왔다.

이것이 나의 최애 월남쌈 조합이다. 

 

 

나는 매운 육수 파, 친구는 맑은 육수파라 각자 원하는대로 채소를 넣어 먹었다.

얼큰 육수는 칼칼하지만 매운걸 좋아하는 분들은 청양고추를 넣어 먹거나, 청양고추를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

육수 자체가 맛있어서 끓일수록 진한 소고기국밥 같은 국물이 나온다. 여기에 죽 해먹으면 완벽 그 자체.

 

 

 

만두, 고구마떡, 팽이버섯, 알배추 등등 잔뜩 넣어 끓인 후, 소스 찍어 한 입~

월남쌈에 채소와 고기 넣어 또 한 입~

끓일수록 맛있어지는 육수도 먹고~

마무리로 죽을 해먹었는데 사진이 없네.. 죽도 진짜 맛있으니 꼭 드시길!

 

춘천 점심 맛집을 찾고 있다면, 현지인 맛집 샵샤브 추천한다. 

 

 

 

반응형